본문 바로가기

보도/해명

함평군, 새마을부녀회와 함께 소외계층에 밑반찬 나눔 실천
작성자 : 기획예산실 작성일 : 2024-10-06 10:20 53 가족행복과 3201493
함평군, 새마을부녀회와 함께 소외계층에 밑반찬 나눔 실천 함평군, 새마을부녀회와 함께 소외계층에 밑반찬 나눔 실천
함평군(군수 이상익)과 함평군새마을부녀회(회장 변정례)는 30일 지역 내 독거노인가정과 부자가정 등 소외계층 150가구에 정성껏 준비한 밑반찬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것으로, 부녀회원 30여 명이 참여해 배추김치, 멸치볶음 등 밑반찬 6종을 준비했다. 부녀회원들은 9개 읍면에 거주하는 150가구를 직접 방문해 밑반찬을 전달하고,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는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변정례 새마을부녀회장은 “회원들이 정성으로 준비한 밑반찬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항상 사랑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새마을부녀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복지 사각지대 없는 희망찬 함평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만족도 조사
관리부서
기획예산실
오류신고

관련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