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해명

함평군 해보면 취약계층에게 꾸러미 나눔…따뜻한 온기 가득 채워
작성자 : 기획예산실 작성일 : 2025-03-31 13:56 39 해보면 2779
함평군 해보면 취약계층에게 꾸러미 나눔…따뜻한 온기 가득 채워 함평군 해보면 취약계층에게 꾸러미 나눔…따뜻한 온기 가득 채워
전남 함평군 해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결식 우려가 있는 취약계층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따뜻한 나눔 활동에 나섰다.

함평군은 28일 “해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꾸러미 나눔으로 행복 키우기’ 사업을 통해 결식 우려 취약계층과 독거노인 가정에 식료품 꾸러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꾸러미 나눔으로 행복 키우기’는 해보면 지역 특화사업으로 결식이 우려되는 가정에 직접 방문해 안부를 확인하고 곰탕, 참치 통조림, 건강 주스, 천마차 등으로 구성된 식료품 꾸러미를 전달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지원을 받은 한 주민은 “사실 요즘 식비 부담이 커서 끼니를 걱정하는 날이 많았다”며 “이렇게 다양한 식료품을 지원받게 되어 정말 큰 힘이 되었다”고 말했다.

유순옥 민간위원장은 “협의체 위원들과 지역 주민들의 정성을 십시일반 모아 식료품 꾸러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겠다”고 전했다.

해보면장은 “항상 주민을 위해 애써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주민들이 근심 없이 건강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해보면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만족도 조사
관리부서
기획예산실
오류신고

관련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