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해명

함평군 학교면, 제29회 학교면민의 날 성료!
작성자 : 기획예산실 작성일 : 2025-04-02 18:03 85 학교면 320-2654
함평군 학교면, 제29회 학교면민의 날 성료! 함평군 학교면, 제29회 학교면민의 날 성료!
전남 함평군 학교면에서 주민 1,000여 명이 모여 이웃 간 정을 나누고 지역 공동체의 결속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함평군은 2일 “제29회 학교면민의 날 행사가 전날 학나래문화복지센터 광장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이상익 함평군수, 이남오 함평군의회 의장, 모정환 도의원, 안순영 학교면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 학교면 주민 등 1,000명이 참석해 지역민이 화합과 지역 발전을 기원했다.

학교면번영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최근 경북도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 희생자 애도의 뜻으로 행사 규모를 축소하고 예년보다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행사에 면민의 상, 장수상, 공로패 등 9명에게 상장을 수여했으며 아울러 번영회와 재림장학회는 지역 장학생 7명을 선발해 장학 증서와 장학금을 전달했다.

임채문 학교면 번영회장은 “오늘 면민의 날 행사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로 서로 돕고 성장하는 공동체가 되어 학교면민의 화합과 발전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학교면민의 날을 통해 지역의 따뜻한 정과 공동체의 힘을 다시 한번 느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화합과 소통을 바탕으로 군정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만족도 조사
관리부서
기획예산실
오류신고

관련사이트